핵심가치가 비주얼 전략을 만든다

core values create visual strategy

좋아 보이고 예뻐 보이는 것은 겉모습만 치장한다고 되는 게 아닙니다. 본질을 느껴서 ‘좋다’ 라는 감탄사가 나오게끔 하는 게 중요합니다. 왜 나는 사람들에게 말을 걸려고 하는 거지? 나는 이 제품으로 사람들에게 어떤 가치를 전달하려는 거지? 이런 고민들을 하지 않으면 어떤 비주얼도 소용이 없습니다. 우리는 클라이언트의 핵심가치와 본질을 함께 고민하며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기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유없이 좋아보이는 것은 없다

nothing that cannot be explained

누구나 좋아 보이는 것에 끌립니다. 그런데 왜 그게 좋아 보이는지, 설명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디자인이 좋아서, 색이 강렬해서, 트랜드에 맞아서, 제품의 질이 좋아서···. 이런 모호한 설명으로는 절대 알 수 없습니다. 그 속에는 치밀하고 과학적인 법칙들이 숨어 있습니다. 사람이 “좋다”라고 느끼는 것은 오감을 통해서 느끼는 본능적인 판단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오감행동설계를 통해 이유 있는 디자인을 합니다.

기억속을 파고드는 단 하나의 이미지

only one memorable image

소비자는 문 밖을 나설 때, 수많은 이미지 중에 결국 '단 하나의 이미지'만을 기억합니다. 이러한 강력한 이미지는 소비자와 기업을 소통하게 합니다. 우리는 클라이언트의 핵심가치가 '소비자의 언어와 이미지'로 정확히 가 닿을 수 있도록 소비자에게 기억되는 단 하나의 이미지를 구현합니다. 최고의 성과를 위해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과 협업하고 있습니다.

핵심가치가 비주얼 전략을 만든다

core values create visual strategy

좋아 보이고 예뻐 보이는 것은 겉모습만 치장한다고 되는 게 아닙니다. 본질을 느껴서 ‘좋다’ 라는 감탄사가 나오게끔 하는 게 중요합니다. 왜 나는 사람들에게 말을 걸려고 하는 거지? 나는 이 제품으로 사람들에게 어떤 가치를 전달하려는 거지? 이런 고민들을 하지 않으면 어떤 비주얼도 소용이 없습니다. 우리는 클라이언트의 핵심가치와 본질을 함께 고민하며, 비즈니스 목표를 성공적으로 이끌기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유 없이 좋아 보이는 것은 없다

nothing that cannot be explained

누구나 좋아 보이는 것에 끌립니다. 그런데 왜 그게 좋아 보이는지, 설명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디자인이 좋아서, 색이 강렬해서, 트랜드에 맞아서, 품질이 좋아서···. 그런 모호한 설명으로는 절대 알 수 없습니다. 그 속에는 치밀하고 과학적인 법칙들이 숨어 있습니다. 사람이 “좋다”라고 느끼는 것은 오감을 통해서 느끼는 본능적인 판단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오감행동설계를 통해 이유 있는 디자인을 합니다.


기억속을 파고드는 단 하나의 이미지

only one memorable image

소비자는 문 밖을 나설 때, 수많은 이미지 중에 결국 '단 하나의 이미지'만을 기억합니다. 이러한 강력한 이미지는 소비자와 기업을 소통하게 합니다. 우리는 클라이언트의 핵심가치가 '소비자의 언어와 이미지'로 정확히 가 닿을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과 협업하고 있으며, 소비자에게 기억되는 단 하나의 이미지를 구현합니다.